Loading...
Loading...

REVIEW

Total 86 items in this search
[Accent] 린든 렌터가 후기
박수원 1회 2018.10.16 ★★★★☆
10월 초에 린든렌터카를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2일만 렌트 할려다가 전체일정 모두 렌트를 했는데정말 잘한거 같아요 호텔에만 있는 분들이면 모르겠지만 마트나 쇼핑기타 남부투어등 차가 없으면정말 불편했을꺼에요 덥고.. 다음에도 괌을 방문하게 되면 또 이용하게 될꺼 같네요..차도 깨끗한 편이고조금 흠집이 있지만 렌트카가 다 그렇죠..냄새도 전혀 안나고..반납도 밤10시에 했는데 도착하니 사무실이 닫혀 있어서 카톡연락하고 긴급연락처로 전화를 하는 도중에 현지인 담당자 분이 오시더라고요..차 반납하고공항에 데려다 주시길래 팁 좀 드리니 감사하다고 하시고 비행기 타는 곳도 잘 알려주시고..친절합니다.
[Yaris] 후기입니다^^
이아리 2회 2018.10.07 ★★★★★
9/30~10/2 이용자 입니다. 린든렌터카와 돌핀 크루즈 함꼐 이용 하였습니다. 렌터카 이용중 마지막날 스페인 광장을 나와서 GPO로 가는 중 타이어라 찢어지는 상황이 생겨서 사무실로 바로 연락 드렸더니 진짜 빠른 대처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길바닥에서 더군다나 아이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사무실에서 빨리 대처 해 주시고 다른 차로 바꿔주셔서 끝까지 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크루즈 또한 아이가 20개월 밖에 안되서 남편은 가고 저는 못가나 싶었는데 아이도 볼 수 있는 투명카약을 띄워주셔서 아이가 너무 즐겁게 열대어들을 감상 하고 좋아했습니다. 급기야 안나올려고 울고불고 하는 바람에 식겁 했지만요 너무 즐겁게 잘 이용하고 여행이 되어서 다음번에 또 괌을 가게 되면 이용할 생각 입니다~^^
[Accent] 친절하고, 긴급상황 대처가 빠른 린든 렌터카 추천합니다.
서승원 1회 2018.09.12 ★★★★★
9.5. ~ 9.11. 괌 여행간 린든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렌터카가 다 비슷비슷하지 뭐´라는 생각을 했는데, 사무실에서 괌에서의 운전요령, 주요 관광지점 안내, 소요 시간 등을 한국어로 자세히 설명을 들어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무료대여해준 와이파이 에그는 차량이동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였으며, 아이스박스도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여행 마지막날 발생한 태풍으로 인해 오도가도 못하는 매우 곤란한 상황에 처했었는데 영사관보다 빠른 대처로 폭풍속에서 무사히 숙소로 돌아올수 있었고, 다음날 무사히 귀국할 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언급은 안하겠지만 아무튼 긴급하고 위급한 상황시 발빠른 대처로 인해 매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고맙다는 인사를 얼굴보고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여건상 그리 하지못한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사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전반적인 만족도는 100점 만점중에 100점이며, 다시 괌을 방문하게 되면, 반드시 재이용할 생각입니다. 자유여행으로 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절대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장님의 배려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었고, 위기상황에도 빠르게 도움주신 점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사업번창하시길 바라며, 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6 Touring] 린든렌터카와 함께 기억에 남는 좋은 여행 이었습니다.
김미경 1회 2018.07.30 ★★★★★
7월 22일부터 7월 26일까지 괌 여행을 했습니다. 린든렌터카를 통해서 렌터카(7/23일~7/25일, 3일), 타오타오타시 썬셋 디너공연(7/23일 저녁), 돌핀크루즈(7/24일 오전)을 예약 하였고 렌트카를 예약하면서 돌핀크루즈 할인도 15불이나 받았습니다. 3가지 모두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 받았고 특히 정확한 시간에 호텔에서 Pick-up 및 Drop을 받아 만족 스러웠습니다. 린든렌터카에서 제공받은 것에 대해 한가지씩 설명을 드리면 렌트카의 경우 3일동안 잘 사용하고 반납시 차량 인수시 없었던 측면에 제가 모르던 스크레치가 발견되어 걱정을 했었는데 귀국후에 린든렌터카로 부터 자체적으로 수리 할테니 걱정하지 말라는 연락을 받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타오타오타시 디너쇼는 강추입니다. 음식도 좋았고 특히, 공연이 잘 구성되어 1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재미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핀쿠르즈도 저희팀은 애석하게도 소나기로 인해 돌고래를 발견하지 못하였지만 바나나보트와 스노쿨링이 참 좋아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여행전 린든렌터카에 근무하시는 한국인 직원분과 카톡으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했을때도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 주셨고 여행중에 대응도 만족할 수준이어서 괌 여행 계획이 있는 주위분들에게 추천을 해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다음번에도 괌여행을 가게 되면 린든렌터카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3] 즐거운 시간 이였어요!!
박경섭 1회 2018.07.22 ★★★★★
렌트를 안했으면 정말 다니기 힘들었을듯요다니다 보면 렌트카 회사들 정말 많지만 그래도 이왕이면말 잘 통하는 한인렌트카를 선호했고 렌트카도 그렇고 돌고래도 그렇고 린든 덕분에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어요!!다음에 또 이용할께요^^